아동부 성경캠프 후기
지난 주일에는 아동부 성경캠프가 있었습니다. “믿음으로 승리해요” 라는 주제로 우리 어린이들이 주제에 집중하여 말씀도 배우고 게임도 하고, 새로운 찬양과 다양한 체험을 통해 믿음으로 승리하는 삶을 경험해 보는 소중한 시간이였습니다.
특별히 중등부에서 준비한 특별 연극 공연으로 시작한 개회예배는 바쁜 시간 동생들을 위해 수고해 준 중등부와 윤영현 선생님의 귀한 수고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매 시간마다 주어지 주제에 맞는 학습 코너들을 경험하며, 아동부 선생님들과 평소보다 좀 더 깊은 만남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주어진 주제와 말씀을 찾아서 읽고 붙이고, 찾는 시간을 경험했고, 홍해를 건너는 가상체험도 하고, 믿음의 승리를 비유하는 실내 놀이 게임을 하면서 오랜만에 마음껏 교회안에서 뛰놀고 즐거운 시간을 경험했습니다.
아이들끼리도 서로 친해져서 서먹하게 지내던 옛날과는 다르게 활기차고 씩씩하게 참여하고, 중간 중간에 섬김이로 수고해 주신 1일 교사와 목사님과도 서먹하지 않게 잘 어울리고 교제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늘 경험하는 일이지만, 아동부는 정말 손이 많이 갑니다. 보이는 당일 성경캠프를 위해 보이지 않는 10배 이상의 시간들을 준비를 해야지 되어지는 것이 아동부이기에 보이지 않는 곳에서의 귀한 수고를 하신 우리 아동부에 감사를 전합니다.
우리 아이들이 인도에서도 신앙이 아름답게 자라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예배 시간 기도하는 모습을 보면 참 귀하고 놀랍습니다.
아이들이 인도에서 믿음의 뿌리를 잘 내리고 더욱 주안에서 잘 자라도록 계속적인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