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타임 세미나와 특별 한인연합 집회

 

지난 화요일에는 하프타임 코리아의 박호근 목사님 부부가 인도를 방문하여 아주 의미 있고 특별한 시간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당신은 하프타임이 필요합니다라는 주제로 시작하여 지난 시간을 진단하고 점검하는 시간을 먼저 가졌습니다. 특별히 기대수명 알아보기를 통해 우리들이 생각보다 은퇴 이후에도 오래 산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생애 곡선을 분석하여 우리가 잔반전을 어떻게 보냈는지를 점검하고, 셀프 영성 체크 훈련을 통하여 자기 진단을 하여 지금 현재 어떠한 것에 영향을 받으며, 우리의 인생이 살아 왔는지를 분석을 했습니다.

후반부 강의에서는 사명에 대한 분명한 이해와 회복과 출처를 배운 후에 Career Anchors를 통해서 자신이 잘 하는 유형이 무엇인지를 전문적으로 분석을 했습니다. 이것을 기초로 하나님의 인도 4단계를 공부하고, 구체적인 자기의 인생 사명서를 쓰는 과정을 거쳤습니다.

짧은 시간이였지만 20년 동안 축적되고 임상을 통해 만들어진 체계적인 강의를 통해 구체적인 하프타임 세미나를 접하게 되었고, 함께 참석했던 선*교사님과 한인 교우들에게 아주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특별히 지난해에 이어 구르가온의 3개 교회가 연합하여 하프타임 집회를 하였는데, 점점 더 안정되어지고, 열매가 조금씩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교회들이 연합하여 영적인 한 자리를 만든다는 것은 참으로 귀한 일입니다.

하프타임은 추후에 2기를 위한 준비를 하기로 하였고, 특별히 가정 사역에 대한 귀중한 훈련을 진행하고 계셔서, 가정 사역을 위한 구체적인 훈련도 시도하기로 하였습니다.

한국에서 귀한 사역을 인도에 와서 수고해 주신 아름다운 손길과 귀한 동역의 장이 마련이 되어서 너무 기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