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에서 사역하시는 하태민 선*교사긴급기도 부탁

----------------------------

저희 둘째 륜이(11학년)가 깨진 유리에 부딪히며 넘어져 오른쪽 팔의 힘줄.신경.핏줄 까지 끊어져서 연결하느라고 10시간 넘게 수술 했습니다.

수술비가 너무 비싸서 저희가 감당할 수 없어서 연락드립니다. 방콕 민부리에 있는 신펫 병원에서 수술 입원비가 2일 동안 태국 바트로 274,235 바트, 한국 원화로 천만원 가까이 가 나왔습니다. 힘줄. 동맥. 신경줄을 연결하는 수술을 해서 수술비가 많이 나왔답니다.

저희에게 낼 돈이 수중에 없어 일부만 내고 각서 쓰고 나머지는 할부로 내기로 하고 병원비가 저렴한 국공립 병원인 탐마삿 병원으로 옮겼습니다.

현재 현재 엄지손가락에 전혀 감각이 없고 혼자서 움직이지 못합니다. 4째 손가락은 움직일 때마다 아파하고요..혹시 아무일 없도록 감각이 속히 돌아오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열도 있습니다.

저희 아내 신선*교사는 작년에 복강자궁적출을 했는데 올 1월부터 수술주위가 벌어져서 2월에 한국에 들어갔습니다. 재 수술을 했는데 복부 수술부위가 잘 붙지 않고 물이 차서 물을 빼내고 조직 검사도 했습니다. 저희 아내는 아직 한국에 있습니다.


* 저와 CCC 활동을 같이 했던 순장님이십니다. 강직하게 말씀으로 사셨고, *교사로 사시는데 어려움이 많으시네요.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