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간의 한국 방문을 마치고

   지난 한 달간 비자갱신을 위해서 한국을 방문했습니다.

동안교회,경기중앙교회, 봉담 아가페교회, 당진장로교회, 경성교회, 영복교회, 서울 구의교회, Good TV 방송국, 총회를 방문하여 말씀을 전하거나 인도 상황들을 보고 했습니다.         

   현재 인도에서 되어지는 비자거부로 인한 선*교사님들의 어려움들에 대해서 전하고, 그 가운데 우리 교회도 어려운 가운데 선*교사님들과 가정과 자녀들을 섬기는 일들을 전했습니다.

   많은 한국교회가 우리 교회보다 더 풍성하고, 가진 재원이나 자원도 많았지만, 적은 능력으로 선*교지에서 묵묵히 선*교사님들을 섬기는 우리 교회와 교우들의 이야기는 많은 감동을 준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우리 교회를 기억하면서 기도하겠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호렙 선교회에서 주최한 선*교사 재충전 수련회(가평 오륜교회 기도원)를 통해 여러나라에서88명의 선교사 가정을 만나서 세계 각지의 소식들과 어려움들과 기도제목을 구체적으로 듣게 되었고, 새로운 동역자로서의 아름다운 만남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크지 않은 교회에서 운영하는 안식관에서머물면서  지내게 되었습니다큰 교회가 아니였지만 목사님과 성도들이 선*교사님을 돕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서 섬겨 주는 모습이 큰 도전이 되었고우리 교회가 인도에서 선*교사님들을 섬기는 것이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를 절실하게 알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한국 방문중에 만났던 우리 교회 교우들과의 만남도 새롭게 서로를 알아가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여러가지로 힘든 시간을 겪고 있지만, 알곡과 같이 남아서 교회를 지키고, 함께 하는 우리 성도님들이 참으로 귀합니다.

  한국을 방문한 주목적인 비자 갱신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  앞으로도 어려움이 예고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교회를 사랑하시고, 책임져 주시고 인도해 주시는 주님의 인도하심을 바라보면서  귀한 성도들과 함께 헤쳐 나가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많은 한국교회와 성도들과 인도의 많은 선*교사님들이 우리 교회를 위해 기도하고 응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