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주님 안에서 오늘 처음 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저희 교회는 비자거부 및 추방을 당한 많은 선교사님들과 같이 지금 어려움의 시간을 겪고 있습니다. 현재는 한국에서 예배를 드리고, KWMA(한국세계선교협의회)에서 사역하며, 한국교회의 선교를 풍성하게 배우며 인도선교의 회복과 부흥을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일 현장예배는 귀한 사역을 인도현장에서 감당하는 이웃의 한인교회에서 드려 주시기를 바랍니다. 한국에서 우리 교회의 설립 취지대로 인도 선교사님들과 인도를 섬기고 있습니다. 언젠가 뵐 그 날을 기대합니다.
성 경 봉 독 마태복음 20:1-16 / 설 교 일꾼을 부르시고, 책임지시는 하나님 정용구 목사
한 주간의 기도제목
가. 군 장병들과 군인교회의 부흥과 장병들의 안전을 위해서
나. 인도를 위해 선교운동들이 바르게 일어나고, 한국교회가 좋은 동역으로 섬기도록
다. MK 사역 활성화를 위한 정병준 청년의 미국 교회 MK 간증을 잘 감당하도록 (시애클 형제교회, 오레돈 벧엘장로교회)
2. 오늘은 한마음열린교회(윤혜영 목사 시무)에서 예배를 드렸습니다. 3,4,5월 NCOWE 대회를 위해 연신교회 새벽기도회에서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3. 지난 3/6 CTS 박용철, 이광표 팀장(동역섬김본부)과 교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4. 지난 3/7 주안대학원대학교에서 박사학위를 마친 이재한, 박미진 선교사 부부와의 만남을 가지고, 인도선교에 대한 귀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5.지난 3/8 NCCK(이홍정 총무) 주관 튀르키예와 시리아 지진으로 인한 긴급구호를 위해 공동대책위원회 모임이 있었습니다.
6. 지난 3/8 NCOWE 현지교회와의 협력 트랙을 위해 주민호 FMB 회장과의 만남이 있었습니다. 3/11에는 디지탈 선교 트랙 모임도 진행이 되었습니다.
7. 지난 3/9 인천 CCC 선교채플에서 말씀을 전하고, 간사님들과 순원,순장들과 만남의 시간이 있었습니다.
8. GOOD TV 선교칼럼이 2월 20일 자 시리아 지진 피해현장 이야기https://www.goodnews1.com/news/articleView.html?idxno=416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