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주님 안에서 오늘 처음 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저희 교회는 비자거부 및 추방을 당한 많은 선교사님들과 같이 지금 어려움의 시간을 겪고 있습니다. 현재는 한국에서 예배를 드리고, KWMA(한국세계선교협의회)에서 사역하며, 한국교회의 선교를 풍성하게 배우며 인도선교의 회복과 부흥을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일 현장예배는 귀한 사역을 인도현장에서 감당하는 이웃의 한인교회에서 드려 주시기를 바랍니다. 한국에서 우리 교회의 설립 취지대로 인도 선교사님들과 인도를 섬기고 있습니다. 언젠가 뵐 그 날을 기대합니다.
성 경 봉 독 민수기 31:48-54 / 설 교 “한 사람도 축나지 아니하였기로 ” 정용구 목사
한주간의 기도제목
가. 인도선교 전략을 주안에서 잘 세우고, 한국교회와 함께 준비하는 선교적 동역들이 만들어지도록
나. 델리한인장로교회을 거쳐간 성도들의 가정을 축복하사, 어느 곳에 있든지 선교적 사명을 잘 감당하도록
다. KWMA NCOWE의 준비를 위한 홍보 영상을 잘 제작할 수 있도록
2. 지난 5/13 정병준 청년이 보스턴 Gordon College에서 경영과 경제학 복수전공으로 대학 과정을 졸업하고, 5/17 한국을 잠시 방문했습니다. 5월 22일에는 정병찬 청년이 울산에서 군복무를 마치고 전역을 합니다.
3. 지난 5/15 군선교연합회 교육 커리큘럼을 구성하기 위한 커리큘럼 위원회가 있었습니다.
4. 지난 5/15 주안대학원대학교 유근재총장과 이병성 교수(금란교회 협동목사)가 KWMA를 방문했습니다.
5. 지난 5/16 월드와이드교회 박인용 목사(전, 목회와 신학 편집장)님이 KWMA 를 방문했습니다. NCOWE 편집 위원으로 수고해 주시기로 했습니다.
6. 5/17 선교사 환경 및 기후위기 대책을 위한 프로젝트를 유미호 기독교환경살림센터장과 공동진행하기로 했습니다.
7.지난 5/18 연극 “스크루테이프의 편지"공연을 위해 영화배우 및 감독인 추상미 대표님이 선교사 및 MK 39A명을 초청해 주셨고, 이를 위한 협력을 담당했습니다.
8. 지난 5/19 소금의 집 김종생목사님과의교제와 만남이 있었습니다.
9. 지난 5/20 뉴질랜드 이교성목사님 가정과 만남을 가지고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0. 지난 5/20 홍보 방송 안내 시나리오 5개를 작성했습니다. 트랙, 텐트메이킹 & BAM 트랙, 5/12에는 현지인 중심의 동반자 트랙의 모임이 있었습니다.
11. GOOD TV 선교칼럼이 4월 20일 자 Chat GPT와 선교
https://www.goodnews1.com/news/articleList.html?sc_section_code=S1N9&view_type=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