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주님 안에서 오늘 처음 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저희 교회는 비자거부 및 추방을 당한 많은 선교사님들과 같이 지금 어려움의 시간을 겪고 있습니다.  현재는 한국에서 예배를 드리고, KWMA(한국세계선교협의회)에서 사역하며, 한국교회의 선교를 풍성하게 배우며 인도선교의 회복과 부흥을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일 현장예배는 귀한 사역을 인도현장에서 감당하는 이웃의 한인교회에서 드려 주시기를 바랍니다. 한국에서 우리 교회의 설립 취지대로 인도 선교사님들과 인도를 섬기고 있습니다. 언젠가 뵐 그 날을 기대합니다.  


성 경 봉 독  민수기 23:19-24      설  교  “축복하시기로 작정하신 하나님  정용구 목사

한주간의 기도제목 

. 한주교회를 축복하시고 주님의 부르심과 선교적 사명을 잘 감당하는 교회로 든든히 세워 주시옵소서.

나. 인도 북사협과 각 지역협의회, 전인도선교사협의회를 축복하여 주셔서 기능이 활발해지게 하시고, 인도 정부의 선교사 추방이 멈추도록

. KWMA 각 트랙들마다 대회 준비가 잘 마무리 되어지도록 


2. 지난 522일에는 정병찬 청년이 울산에서 군복무를 마치고 전역을 합니다. KWMA와 선교사 자녀들을 위한 자원 봉사를 한 후 대학교 복학을 예정중입니다.


3. 지난 5/23 NCOWE 케이스스터디, 5/24 정보화 트랙 모임, 참가 확정자를 위한 안내 영상 기획, 시나리오, 촬영과 앵커 촬영을 마쳤습니다. 5/25에는 디지털 세계와 선교 대면 준비 모임이 있었습니다.


4. 지난 5/26에는 한국교회봉사단이 주최하여, 한국교회총연합회, 각 교단 사무총장 실무 임원회와 교단선교부 총무들과 KWMA가 함께 모여 국제재난 관련 선교와의 연대를 위한 연석회의가 있었습니다.


5.지난 5/23에는 전 기독교감리회 총무를 역임하신 오일영 목사님(, 웨슬리재단이사장)과의 만남과 교제의 시간이 있었습니다.

 

6.   GOOD TV 선교칼럼이 5월 22일 자 가까워진 우리의 땅끝

https://www.goodnews1.com/news/articleView.html?idxno=421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