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주님 안에서 오늘 처음 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저희 교회는 비자거부 및 추방을 당한 많은 선교사님들과 같이 지금 어려움의 시간을 겪고 있습니다. 현재는 한국에서 예배를 드리고, KWMA(한국세계선교협의회)에서 사역하며, 한국교회의 선교를 풍성하게 배우며 인도선교의 회복과 부흥을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일 현장예배는 귀한 사역을 인도현장에서 감당하는 이웃의 한인교회에서 드려 주시기를 바랍니다. 한국에서 우리 교회의 설립 취지대로 인도 선교사님들과 인도를 섬기고 있습니다. 언젠가 뵐 그 날을 기대합니다.
* 2025년 4월 -2025년 6월까지의 사역 보고와 기도편지가 제작되었습니다. 받아 보기를 원하시는 분은 카톡으로 신청해 주시고, 기도로 동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톡아이디 : joystory09)
2. 지난 9/8 네팔선교사협의회 회장 OOO 선교사님과 교제를 나누고 네팔과의 미디어 사역과 성경 일러스트 사용에 대해서 CGN TV와의 연결 사역이 있었습니다.
현재 네팔의 대규모 비상사태로 인해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모두가 안전하고, 사역하시는 선교사님들을 지켜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성 경 봉 독 스가랴3:5, 17 / 설 교 그 가운데 계신 여호와정용구 목사
한주간의 기도제목
가. 네팔의 위기 사태를 주께서 붙들어 주시고, 속히 안정을 취하고, 생명과 삶에 어려움을 당하지 않도록, 선교사님들을 보살펴 주시기를
나. 고신선교부를 축복하시고, 선교행정가들의 귀한 섬김에 주안에서 건강한 영향력으로 이어지도록
다. 구파발교회가 AI와 디지털 시대에 귀하게 준비되고 쓰임을 받도록
3. 9/8연세대학교 금호아트홀에서 김하은 첼리스트 귀국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4. 지난 9/9-10 WEM 선교대회 주강사로 ‘AI와 디지털 선교'에 대한 3번의 발제(각 80분씩)가 있었습니다. (강원도 고성 오션투유리조트)
5.지난 9/11 미국 알파인대학교 첫 교수 오리엔테이션 모임이 있었습니다. 선교사들을 위한 교육을 위해 Dean으로 섬기게 됩니다. Ph.D 과정을 비롯하여 11개 과정의 주요 학위 인가를 미국 정부로 부터 잘 받았습니다.
6. 지난 9/12 AI 시대의 웹북 및 전자책 세미나를 가졌습니다. 30명의 참석자들과 박용빈교수님의 강의와 후속 모임으로 풍성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7. 지난 9/13 정용구 선교사 가정의 패밀리워십이시작되었습니다.
8. GOOD TV 선교칼럼이 8월 22일 자, “현지인의 눈으로 보는 단기선교“
https://www.goodnews1.com/news/articleView.html?idxno=450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