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크 인도 패밀리 컨퍼런스를 준비하며
정말 잘 믿기지 않습니다.
인도에서 한인교회들이 함께 모여 수련회를 하고, 사역자분들과 함께 은혜를 자리를 가지게 된다는 것은 정말 믿기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은혜로운 수련회가 되기 위해서 함께 알려 드릴 내용들이 있습니다.
첫째는 이번 모임에는 타 교회의 성도들도 함께 모입니다. 그리스도안에 한 형제임을 기억하며, 서로 예의를 갖추고, 서로의 교회들을 축복하는 은혜의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둘째는 여러 지역에서 사역하시는 분들이 오십니다. 열악한 오지에서 예배회복을 위해 오시는 귀한 분들이십니다.
셋째는 이번 행사는 나이스크 본부에서 주최하는 행사입니다. 약간 낮설기도 하실 것입니다. 그러나 마음을 열고, 매 순간 은혜를 간구하면서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넷째 예배 시간이나 설교시간이 좀 길수도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좋은 양식을 주신다고 생각하고, 예배에 잘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다섯째 호텔의 시설과 음식은 아주 잘 나올 것입니다. 잘 쉬고, 잘 드시는 것도 이번 수련회에 중요한 과정입니다.
여섯째 전체 집회를 제외한 시간에는 5개의 영역으로 나뉘어져서 프로그램이 진행이 됩니다. 평신도반, 청소년반, 어린이반으로 참석하셔서 예배 회복의 은혜의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첫 한인연합 수련회라 부족한 부분도 많고, 여러 가지 영적인 공격도 많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은혜 주시기로 작정하신 하나님이 모든 것을 다 도우실 것입니다. 하나님의 은혜를 기억하며, 주님의 도우심을 바라며, 이번 수련회에 참석하시기를 바랍니다.
더불어 여러 개인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한 분들이 계시다면, 다음 기회에 은혜의 자리를 꼭 참석하셔서, 주님의 은혜가 계속 공급되고 이어지기를 기대합니다.
델리한인장로교회는 늘 함께 나누고 공유하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