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크 인도 패밀리 컨퍼런스 (10/1-3)

지난 101-3일까지 나이스크 인도 패밀리 컨퍼런스가 그레이트 노이다 크라운 프라자 호텔에서, 9개의 델리 NCR 한인교회가 연합하고, 북사협 사역자 분들의 가정이 참여하는 가운데 개최되었습니다.

인도에서의 지난 32년간 한인교회들이 연합하여 가족 수련회를 하기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하나님께서 서로 다른 교회와 상황이지만, 같은 인도 아래에서 영적으로 힘든 상황들을 경험하기에 갈급한 마음은 동일한 것 같았습니다. 오직 한 분이신 주님을 찬양하고, 부르짖으며, 설교와 강의자들을 통해 각 시간에 주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며, 함께 은혜의 시간을 나누는 귀중한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각 섹션별로 강의를 들으며, 주안에서 교제하고, 좋은 숙소와 식사를 통해 좀 더 여유를 가지고 교제를 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특별히 이번 컨퍼런스에 우리 교우들이 많이 참여하여 골고루 많은 은혜들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인도에서 이렇게 부르짖으면서 기도해 보는 것이 얼마만인지 모른다.” 라는 간증도 있었고, “하나님께서 나를 위해 특별한 시간을 준비해 주셨다.” 라는 이야기를 하신 분들이 많으셨습니다.

특별히 2012년부터 인도를 방문하고, 두 번에 걸친 사역자 컨퍼런스를 델리한인장로교회 디모데 홀에서 진행하였고, 두 번에 걸친 미국 방문 등으로 많은 교류를 통해 이번의 귀한 열매가 맺어지게 된 것 같습니다.

예배의 소중함과 예배를 위한 자세가 흐트러지고, 각자의 생각대로 쉽게 쉽게 본질을 바꾸는 우리 시대의 예배를 온전하게 회복하기 위해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예배를 위한 자리에 우리가 함께 더 모이고, 기도하기를 원합니다.

가급적이면 매년 나이스크 예배회복 컨퍼런스를 진행하는 것으로 준비 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혹시 우리 성도들 가운데 좀 더 깊이 예배 회복에 대한 기회와 마음을 사모하신다면, 20166월 샌프란시스코 나이스크 패밀리 컨퍼런스에도 함께 나아가는 기회가 되시기를 원합니다.

이번에 주신 하나님의 은혜가 계속적으로 이어져서, 우리 지역에, 하나님의 참된 예배들이 회복되어지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