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한인장로교회 아동부를 소개합니다.
우리교회 아동부 어린이들입니다.
윤서준 윤서연 김민, 김수미, 김지미 변지민 유승룡
이지윤 박가현, 박소현 박시온 박가온 김여호수아
김령 윤채원 윤세인 임시윤 강준 임하린, 임하진 (이상 20명)
우리교회 아동부 섬기는 분들입니다.
신종선 전도사(지도 교역자), 김민숙 집사, 변정민 선생님, 최혜선 선생님
최의지 선생님, 홍정화 선생님, 정기성 선생님
우리 교회 아동부는 10시에 예배를 시작합니다. 일찍오신 선생님들이 예배실을 정돈하고, 컴퓨터와 프로젝터와 의자들을 정돈하여 10시부터 최혜선 집사님의 율동으로 찬양을 시작합니다. 율동후에 신종선 전도사님의 인도로 예배가 진행이 되고, 기도는 교사 선생님들이 돌아가면 기도 인도를 하고, 동영상 자료로 준비된 말씀으로 설교를 하십니다. 헌금 기도와 헌금위원도 어린이들이 돌아가고, 주기도문이 마치면 분반공부를 담당하시는 선생님들이 10시 40분부터 11시까지 공과 모임을 가집니다. 모임 후에는 간식을 담당하는 홍정화 선생님이 준비한 간식을 먹고, 11시부터 12시까지는 만들기 및 특별 교육이 진행이 되어집니다.
아이들을 가르쳐야 되는 시간이 주일 11시 예배 찬양시간과 겹쳐서 찬양을 잘 드리지 못합니다. 그리고 11시에서 12시까지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일도 많은 신경을 써야 하기에 예배에 집중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가운데에도 귀하게 사명을 감당하며, 우리 어린이들을 섬기는 분들의 수고로 우리 아이들이 인도에서 믿음이 더욱 깊이 자라가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자체 성경캠프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구요. 아이들이 늘어가는데 교육 환경들이 잘 준비가 되어지도록 기도해 주시고, 아직 예배를 드리지 않는 아이들이 우리 주변에 많이 있습니다. 이 아이들이 우리의 다음세데의 영적인 대안입니다. 인도에서 믿음이 잘 자라도록 기도해 주시고, 많은 관심 가져 주시고, 수고하는 교사들을 위해 많은 격려를 부탁 드립니다.